이세진 마리몽 인형(구매링크 첨부)

Mnet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서 아쉽게 데뷔권에 들지 못한 이세진 연습생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는 이세진 연습생이 자체 제작한 '마리몽' 인형 때문이다.

 

 

한때 유행이었던 녹조류 식물 '마리모'에서 착안하여 만든 '마리몽'은 마리모 처럼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다. 

 

왼쪽이 한때 유행했던 녹조류식물 마리모 / 오른쪽이 이세진 연습생이 자체제작한 '마리몽' 인형

이 귀여운 마리몽은 꿈 속을 몽실몽실 떠돌아다니는 요정으로 악몽의 악한 기운을 먹으며 행복한 꿈을 만드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이는 이세진 연습생이 데뷔 전 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리몽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다.

 

 

이세진 연습생은 마리몽을 만들기 위해서 동대문에 방문하여 직접 재료를 선정하는 등 자신이 만든 인형 마리몽에 큰 열정을 보였다. 그냥 봤을 때는 평범해보이는 이 마리몽 인형이 화제가 된 이유는 이세진 연습생의 인기와 다양한 모습을 가진 마리몽 자체의 매력도 있겠지만, 이세진 연습생이 마리몽 판매 수익의 일부를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 많은 구매자가 생겨나며 화제가 되었다.

 

현재 마리몽인형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이세진 연습생은 개인 스토어팜을 개설하여 판매 중이며 현재 마리몽(marimong) 스토어 팜에는 '마리몽롱 젤리 핸드폰케이스'와 '마리몽 인형' 두가지 품목이 개제 되어있다.

 

아래 링크는 마리몽롱 젤리 헨드폰케이스와 마리몽 인형을 판매하는 마리몽 구매 스토어팜 최신 링크이다.

https://smartstore.naver.com/marimong1215

 

 

마리몽 marimong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행복한 꿈을 만드는 요정, 마리몽

smartstore.naver.com

스토어팜에서의 마리몽 인형의 가격은 8000원으로 현재는 매진상태이지만, 1차 2차 등 계속하여 수량을 공급하여 판매를 회차별로 진행 중이다. 평점 또한 5점 만점에 4.9점으로 다수의 마리몽 구매 리뷰글에서 만족스럽다는 평이 자자하다.

 

일부 구매자들은 마리몽 인형의 가격에 부담이 있어 직접 마리몽 인형을 만들어보고 마리몽 인형 만들기 방법을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그래도 수익금의 기부나, 마리몽 인형의 품질 상태로나 개인적 의견으로는 적절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고 어느정도 사볼만은 하다는 생각이 든다ㅎㅎ!

 

아래 인스타그램 링크에 이세진 연습생의 다양한 마리몽 인형들 사진이 있으니 참고

https://www.instagram.com/marimong.officia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